제목 정지호 용산영어캠프
작성자 sa영어마을
내용  

Small America영어마을을 추천합니다. 용산캠프와 CRC캠프 및 의정부본원캠프는 정말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미국생활을 체험하게 합니다.

 1. 용산캠프에서 수속을 마치고 들어서는 순간, 아이들은 미국에 온것을 실감하게 되고 드래곤호텔에서는 수많은  미국인들 속에 파묻히면서 미국의 한 복판에 와 있는것으로 여겨지며 미국인 선생님과함께 피자헡에서 피자점심을 하고, 이어서 호텔내에서의 쇼핑(달러사용), 그리고 주변둘러보기(미국초,중,고등학교, 병원, 체육관, 우체국, 은행등)가 시작됩니다.

 도서관에서는 미국인 사서의 도서관에 소장된 책소개 및 미국의 역사와 미국문화에 대한 친절한 설명을 진지하게 듣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 이것이야말로 실질적인 리스닝훈련임을 실감케합니다. 도서관에서 나온 아이들은 팀별로 길가는 미국인들에게 실제로 길묻기를 합니다.

미소를 띄우면서 너무도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미국인들의 모습에 아이들은 스스로 신기함을 느끼고 맙니다. 실지로 생전 처음 이런 체험을 하고 돌아온 우리 아이가 저녁에 잠을 못이루더라고요.  




2. 의정부CRC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탁구, 포켓볼, 보드게임, 볼링, 넓은 잔디밭에서의 게임등)로 미국인 선생님들과 함께 영어속에 폭 빠진답니다. 박물관 관람은 더없는 산 교육장입니다. 박물관을 관람하는 동안 미국인 선생님의 세밀하고 자상하게 설명하는것을 한 마디라도 알아들으려고 귀를 쫑긋이 새우고 진지하게 듣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영어에 대한 집념을 엿보게 됩니다.

 운이 좋으면 사단장의 헬기 착륙을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3. 본원에서는 다양한 세미나(토론, 엣세이, 발표하기, 박스오피스 등)가 진행됩니다. 매점에서는 은행에서 본인이 직접 환전해서 오직 달러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성의 1회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년중 무휴로 실시되는 캠프라서 영어교육의 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영어마을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www.smallamerica.net

 
 
      목록